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수디오, 블루투스 헤드폰, 리젠트│Sudio, Regent, Black

Brand/Goods

by Misun Kim 2017.03.27 15:45

본문

* Sudio로부터 Regent 무료 제공 받았습니다.



2017년 3월 26일 일요일, 서울 패션 위크를 앞두고 동대문디자인플라자 근처의 한 호텔에 짐을 풀었다.



하얀 침구에 가장 먼저 안착한 수디오의 크리스마스 캠페인 선물 박스. 아쉽게도 크리스마스는 훌쩍 지났고, 특별한 선물 포장을 추가하려면 4,500원이 필요하다. 3월까지 진행되는 할인 코드는  Holidaykr . 할인 코드는 수디오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용할 수 있다.



선물 박스 안에는 수디오의 블루투스 헤드폰 '리젠트' 블랙 색상이 들어 있다. 리젠트는 블랙과 화이트 2가지 색상이 있다.



하얀색 침구와 대비되는 리젠트 블랙은 '골드 포인트'가 특징이다.



리젠트를 쓰니, 헤드폰 밖에서 들려오는 소리가 매우 작아졌다. 귀에도 편안하게 자리 잡았고, 음악은 더욱 또렷하게 들렸다.



설명서를 보면서 전원 버튼을 몇 차례 눌렀다 뗐더니, 드디어 사용할 수 있는 장치에 'Sudio Regent'가 뜬다. 여기서 신기한 것은 선을 연결했을 때보다 블루투스 연결 시에 음악 소리가 더 크게 들린다는 점이다. 블루투스 페어링이 처음 되었을 때 음량이 가득 커지는데, 음량을 줄인 후 귀에 가져가야 한다.



나는 몇년 전, 혼자 외출할 때에는 헤드폰을 가지고 다니며 무료함을 달랠 수 있었다. 수디오가 다양한 이어폰을 거쳐서 블루투스 헤드폰까지 만들어 낸 것을 축하하며, 계속 높은 발전하고 있는 것 같아서 긍정적인 기분이다.

수디오에서 한 가지 전하고 싶어하는 메세지는 1년간 매우 친절하고 관대한 무료 교환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것이다. 최소 1년 걱정 없이 사용 가능하다고 하니, 필요하다면 무료 교환 서비스 이용하길 바란다.

related postsmore

댓글 영역